알라딘 전자책

검색
호주 셀프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커버이미지)
알라딘

호주 셀프트래블 - 2019-2020 최신판

상상출판

앨리스 리 외 지음

2019-08-11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호주 여행 전문가들이 제대로 만든 ‘진짜 호주 여행서’!

2019-2020 최신판 호주 가이드북!
호주에서 꼭 즐겨야 할 관광명소, 맛집, 액티비티, 쇼핑, 숙소 등 최신 정보 수록
[특별부록] 휴대용 맵북 & 트래블 노트,
호주 주요 투어·어트랙션.숙소, 와이파이도시락 10% 할인쿠폰

『호주 셀프트래블』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 호주 최신 정보 반영
2019-2020 최신정보로 중무장했다!
★ ‘프리미어 호주 스페셜리스트’의 스페셜 팁이 가득!
호주 현지 2명, 국내 2명 호주 여행 전문가 4명으로 이뤄진 막강한 저자진!
★ 여행자 취향 100% 맞춤 설계 코스
테마별 추천 코스 & 각 도시별 추천 코스 등 꼭 가볼 곳만 추려서 제대로 소개했다!
★ 각종 할인쿠폰 제공!
호주 주요 투어·어트랙션?숙소, 와이파이 도시락 할인권 등 유용한 쿠폰/코드가 책 곳곳에!

New! Self Travel Series
완전히 새로운 『호주 셀프트래블』이 나왔어요!


‘셀프트래블’은 ‘믿고 보는 해외여행 가이드북’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여행지의 볼거리, 먹거리, 쇼핑 숍, 숙소 등 스폿별 여행 정보를 현지 가이드처럼 친절하게 소개하는 해외여행 가이드북 시리즈다. 특히 『호주 셀프트래블』은 새롭게 선보이는 셀프트래블 시리즈로, 호주의 가장 핫한 관광지와 액티비티, 음식점 정보 등을 꼼꼼하게 담아 도시와 자연의 조화가 아름다운 호주를 가장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 무엇보다 독자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고민 끝에 무작정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보단 해외여행이 처음인 사람도 걱정 없이,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도록 핵심 정보만 추려 담았다. 믿음직스러운 『호주 셀프트래블』로 즐겁고, 신나게 여행을 준비해보자.

Enjoy Australia
호주를 즐기는 가장 완벽한 방법

호주 전문가들과 함께 믿고 떠나는 여행!

여름에는 시원한 날씨에서 서핑을 즐기고, 겨울에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을 수 있는 호주는 일 년 내내, 언제 떠나도 여행하기 좋은 곳이다. 『호주 셀프트래블』의 저자는 호주 전문 여행사에 근무하는 4명의 호주 전문가들로 이뤄져 있다. 호주 현지에서 17년 이상 거주 중으로 호주의 최신 정보와 변화에 누구보다 민감한 앨리스 리 작가, 호주관광청에서 교육하고 직접 선정한 ‘프리미어 호주 스페셜리스트’ 조윤희 작가 등. 호주 현지와 한국 각각에 거주하며 호주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목표로 똘똘 뭉친 저자진인 만큼, 정확하고 풍성한 정보는 물론 뚜벅이 여행자도, 렌터카를 빌려 자유여행을 즐기고 싶은 사람도 모두 만족스러울 만한 팁까지 가득 실었다.

호주 10개 주요 도시 완벽 가이드!
호주의 상징인 시드니, 남반구의 유럽이라 불리는 멜버른, 온화한 날씨로 여유로운 브리즈번, 황금빛 해변의 휴양도시 골드코스트, 액티비티의 천국 케언스, 호주 최고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애들레이드, 호주만의 특별한 자연환경이 펼쳐져 있는 다윈, 붉은 모래사막이 펼쳐진 앨리스 스프링스 & 울룰루, 서호주의 주도인 퍼스, 호주에서 가장 큰 섬인 태즈메이니아 등. 『호주 셀프트래블』에는 하나의 나라이자 대륙인 호주의 주요 도시 10곳의 볼거리, 즐길 거리, 먹을거리 등이 완벽하게 분석되어 있다.
또한 이 책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선정된 그레이트 오션 로드, 어른 아이 모두가 행복한 골드코스트의 테마파크, 호주인들의 열정이 가득한 멜버른의 스포츠 경기장 등 호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각종 테마 여행지도 빠짐없이 다루었다.
각 도시마다 추천 교통편, 평균기온과 옷차림 등 세부정보는 물론 시내를 둘러 볼 때 유용한 추천 코스까지 제시해 여행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울룰루,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카카두 국립공원 등 호주의 대자연을 제대로 즐기는 법!
호주는 국토 면적은 세계 6위이지만 인구수는 세계 55위로 인구밀도가 낮은 편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해안을 따라 발달한 도시에 살고 있다. 또한 역사적으로 오랫동안 고립되어 있었던 만큼 자연이 발달되어 있으며, 호주에서만 볼 수 있는 신기한 동식물도 많다.
‘세상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울룰루에서 일출과 일몰 감상하기, 애니메이션 〈니모를 찾아서〉를 떠올리게 하는 세계 최대의 산호초,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에서 서핑하기, 2만 년 전 호주 원주민의 흔적이 남겨진 카카두 국립공원 트레킹하기, 서호주의 야생화 감상하기 등, 호주의 압도적인 대자연을 온몸으로 접해보자. 대중교통으로는 접근하기 힘든 지역인 만큼 『호주 셀프트래블』에서 스페셜 페이지로 자세하게 다루고 있다.

Mission in Australia
호주에서 꼭 해봐야 할 모든 것

호주는 여행자의 성향이나 취미에 따라 여행 코스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하게 달라지는 곳이다. 『호주 셀프트래블』은 7일 기본 여행 코스부터 60일 호주 일주 코스까지 시간에 따른 여행 코스는 물론, 렌터카 여행, 호주 최고의 해변을 따라가는 휴양 여행, 별을 보러 떠나는 여행 등 여행자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특별한 코스들을 제공한다.
여행 계획을 아직 짜지 못했다면 호주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보며 여행의 상상력을 자극해보자! 와인, 맥주, 스테이크 등 호주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야생 돌고래와 함께하는 수영 등 다양한 액티비티, 호주의 특이하거나 귀여운 동물 소개, 꼭 사와야 하는 쇼핑 리스트까지! 호주의 진면목을 알 수 있는 기회이다.

Step to Australia
쉽고 빠르게 끝내는 여행 준비

‘스탭’ 부분에서는 시차, 환율, 렌터카 등 호주에 대한 기본 정보를 먼저 살펴본다. 특히, 렌터카 부분은 드라이빙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정보로, 인원/목적별 추천 렌터카를 브랜드까지 소개했다. 또한 호주 입국부터 출국까지의 과정을 차근차근 알려주는 것은 물론 비자 받는 법과 세금 환급 등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빠짐없이 제공한다. 호주의 역사, 축제와 공휴일 등 알아 두면 여행이 더욱 풍요로워지는 정보 또한 수록했다. 그리고 주요 세일 기간과 쇼핑 정보, 숙소 관련 내용, 호주에서만 주로 사용하는 단어를 담은 서바이벌 영어회화도 실었으니 놓치지 말고 살펴보자!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